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 모로오렌지와 락토페린 효능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아보다가 알게된 모로오렌지와 락토페린!

옷이 점점 얇아질수록 다이어트에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데, 몸에 너무 해롭지 않으면서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다가 모로오렌지에 대해서 알게되었어요.

저는 지금 모로 오렌지 다이어트 보조제를 한달째 매일 한알씩 먹고있는데, 회사 출퇴근 하느라 바빠서 딱히 운동을 안하는데도 체중 감량의 효과를 조금 누리는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우선 기대를 가지고 계속 먹어보는 중이예요. (저는 쿠팡에서 제일 많이 구매하는걸로 후기들을 살펴보다가 샀습니다 ㅎㅎ)

 

모로 오렌지

 

오늘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면서도 인체에 큰 부담을 주지 않는 다이어트성분을 갖고있는 모로오렌지와 락토페린의 효능과 어떻게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지에 대해서 알아가보도록 해요.

 

다이어트 보조제로 모로 오렌지(C3G)를 추천하는 이유:

 

블러드 오렌지라고도 알려진 모로 오렌지는 독특하고 활기찬 감귤류 과일입니다. 다른 오렌지와 차별화되는 점은 Cyanidin-3-Glucoside(C3G)로 알려진 강력한 항산화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모로 오렌지의 C3G가 어떻게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향상된 지방 대사:

C3G는 저장된 지방을 지방산으로 분해하는 과정인 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지방 대사를 향상시키고 체지방 감소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2. 혈당 조절:

안정적인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것은 체중 관리에 필수적입니다. C3G는 인슐린 감수성을 개선하고 혈당 수치를 조절하여 갈망과 과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식욕 조절:

연구에 따르면 C3G는 식욕 조절 호르몬의 방출에 영향을 주어 포만감을 촉진하고 과식 충동을 줄여 더 나은 부분 조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모로 오렌지의 효능과 함께 더해져 두배의 효과를 내도록 도와줄 락토페린의 효과까지 알아가봐요!

요즘은 단순 모로 오렌지만이 아니라 락토페린성분도 같이 함유된 다이어트 보조제품이 나오더라고요.

아무래도 두 성분을 한번에 먹게되면 다이어트 효능도 좀더 빨리 되겠죠?

다이어트 보조제 락토페린의 놀라운 효과:

 

락토페린은 모유와 다양한 포유류 분비물에서 발견되는 다기능 단백질입니다. 체중 감량에 대한 효과적인 기여를 포함하여 다양한 건강상의 장점도 가져다줍니다.

1. 지방 결합 능력:

락토페린은 소화관에서 식이 지방과 결합하여 흡수를 방해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칼로리 섭취를 감소시킬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중 감소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2.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균형:

균형잡힌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은 전반적인 건강과 체중 관리에 매우 중요합니다. 락토페린은 건강한 장 환경을 지원하여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하고 유해한 박테리아를 억제합니다.

3. 항염 속성:

만성 염증은 체중 증가 및 비만 관련 합병증과 관련이 있습니다. 락토페린의 항염증 효과는 염증과 체중 관리에 대한 해로운 영향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시너지 효과:

 

모로오렌지와 락토페린의 조합 개별적으로 모로오렌지(C3G)와 락토페린은 체중 감량에 유망한 이점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가 효능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C3G의 지방 대사 지원과 락토페린의 지방 결합 및 장 건강에 대한 효능은 함께 작용하여 체중 감량 효과를 더욱 크게 기대할 수 있습니다.

 

체중 관리를 위한 자연스러운 경로

 

모로 오렌지(C3G)와 락토페린을 다이어트 보조제로 먹게되면 단일 성분을 섭취하는 것 보다 훨씬 효과를 더 많이 기대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지방 대사, 식욕 조절 및 장 건강을 지원하는 고유한 능력을 갖춘 이 천연 성분들을 이용해서 올 여름에는 체중관리에 성공하면 좋겠어요.

 

종잇장도 하나보다 둘이 드는게 더 낫다는 말 처럼 이 두 성분이 몸속에서 체지방을 열심히 분해해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모로 오렌지가 비타민도 많이 들어있다보니, 저는 한달쨰 모로 오렌지 제품을 먹으면서 따로 비타민제를 챙겨먹지 않는데도 피로를 좀 덜 느끼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장마 때문에 축축 쳐지고 운동은 힘든 우리들을 위해 역시 이런 보조제 하나쯤은 챙겨먹으면 좋은것 같아요.

 

 

추신: 임산부나 기저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다이어트를 하기 전 보조제 선택에 앞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달기

Scroll to Top